해외 소식/해외 미녀배우

케이트 블란쳇 리즈시절 사진모음, 프로필

으냥e 2023. 10. 2. 04:40

 

 

 

 

 

케이트 블란쳇 프로필

 

출생 - 1969. 5. 14  오스트레일리아

 

신체 - 174cm

 

데뷔 - 1997년 영화 '파라다이스 로드'

 

 

 

케이트 블란쳇은 호주에서 연극을 시작할때부터 외모로 이미 유명하여 많은 할리우드 영화 관계자들에게 많은 스카웃을 제의 받은 배우입니다. 1998년 엘리자베스 1세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엘리자베스의 주인공 역할을 하여 많은 호평을 받은 배우입니다. 

 

 

 

 

 

제가 처음 케이트 블랏쳇을 봤을때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 였는데 엘프의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고, 엘프 그 자체 였던 배우이며, 판타지 영화에서 정말 독보적인 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엘리자베스, 반지의 제왕, 토르 등에서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엄청난 연기를 펼쳤었고, 2004년 에비에이터의 영화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제치고 오스카 트로피를 받은 전적이 있습니다. 오늘 케이트 블란쳇 리즈시절 사진모음 보고 가시죠!

 

 

 

 

 

 

리즈 시절의 케이트 블란쳇은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배우입니다. 하얀 피부와 오똑한 코, 작은 얼굴, 매혹적인 눈까지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함의 소유자 입니다..!!

 

 

 

 

 

섹시함과 강인함, 그리고 청순한 모습까지 천의 얼굴을 가진 케이트 블란쳇은 정말 리즈시절의 모습은... 그나이때의 배우 중에서 가장 완벽한 배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머리 올린 케이트 블란쳇의 모습은 걸크러쉬의 표본으로 정말 아름다움과 카리스마까지 더해져 너무 매력적인 해외 여배우 입니다.

 

 

 

 

나이가 들어도 정말 러블리하고 사랑스러운 케이트 블란쳇...

 

케이트 블란쳇 리즈시절 사진모음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