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소식/해외 미녀배우

클로이 모레츠 사진모음 단발이 잘어울리는 그녀 '힛 걸'

으냥e 2023. 9. 3. 12:10

 

 

 

 

 

 

 

클로이 모레츠

 

출생 - 1997.02.10 미국, 물병자리, 소띠

나이 - 26세

신체 - 163cm

가족 - 오빠

데뷔 - 2004년 CBS 드라마 '가디언'

 

 

클로이 모레츠는 오빠 중 한명이 뉴욕의 연기 학원에 합격하게 되어, 온 가족이 이주하고 모레츠는 오빠와 대사연기를 도와주다가 연기에 흥미가 생겨 처음 시작하였고, 2004년 가디언으로 정식 데뷔를 하게 됩니다. 2009년 500의 썸머라는 영화를 통해 대중들에게 인식되기 시작하고, 정말 핫한 인기는 킥 애스 : 영웅의 탄생에서 힛 걸로 나와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클로이 모레츠를 좋아하게 된 계기의 영화는 렛미인, 더 이퀄라이저, 제5침공으로 이 배우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오늘 제가 좋아하는 클로이 모레츠 사진모음 한번 보고 가시죠!

 

 

 

 

 

클로이 모레츠 사진은 봤을때 정말 귀족 같은 느낌을 많이 줍니다. 어쩜 이렇게 정갈하고 고급스럽게 생겼는지..

 

 

 

 

 

어렸을때 클로이 모레츠는 단발이 정말 잘어울리는 힛걸이였습니다. 아직도 단발을 고집하고 있고, 요즘 인스타로 많이 보는데 완전 이뻐졌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입니다.과거 정말 귀염 뽀짝한 10대 시절인데 진짜 세상 심장 유해한 귀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성숙미가 물씬 풍기고 있죠! 귀여움과 성숙미의 조합이라... 

 

 

 

 

 

 

저도 정말 어릴적 사진은 처음 본 것 같은데.. 너무 귀염뽀짝... 작고 소즁합니다..

 

 

 

 

 

그리고 언제 한번 살이 많이 찐적이 있는데 살이 쪄도 이쁨과 귀여움은 어디 가질 않습니다. 약간 너구리상 느낌이네요 ㅎㅎ

클로이 모레츠 사진모음 한번 보고 가세요 여러분들..ㅎㅎ